티스토리 뷰

반응형

59쌀피자 메뉴 

가격 사이즈,

통감자 새우

피자





여러분들,

오늘 저녁은 어떤 

음식을 드셨나요?


저희는 오늘, 날씨 덥고 

밥하기 귀찮아서 

59쌀피자 먹었

습니다.



저희집에서 가까운 

59쌀피자에서 피자 

사왔네요~


집에서 가깝다보니 

자주 먹게 됩니다.


피자산다음 식을까봐 

겁나게 빨리 집으로 

들고 왔네요.


저는 식은 음식은 

아주 그냥 질색

이거든요.



짜잔~~


피자 산다음 잽싸게 

들고 왔더니 아직도 

뜨겁습니다.


오늘의 59쌀피자 메뉴는 

통감자 새우피자 

되겠습니다.


반은 새우,

반은 통감자로 

만들어져, 


일명,

새우 감자 반반 

피자라고도 합니다.


가격은 

13,900원 인데요.

결국 14000원이죠. 


사이즈는 라지 

대짜리인데요.


글쎄요...대짜리처럼 

보이진 않습니다.


중짜리 사이즈로 

보이는데요.


왜?WHY?

 대짜리라고 하는지 

그건 모르겠네요.


아무튼...



피자 반은 새우가 

박혀있고요.


반은 통감자가 

마구 박혀있습니다.


그래서 새우 감자 

반반 피자입니다.



보이시죠?

커다란 새우가 

마구 박혀있네요.



여기에는 구수하고 

담백한 통감자가 

박혀있습니다.



핫소스는 그냥 안주고요.

따로 판매하는데요.

100원에 2개...


매콤한 핫소스를 

피자 위에 마구 

뿌려줍니다.



배고프니까 이제 

비닐장갑끼고 통감자 

새우피자를 마구 

먹어줍니다.


누구 눈치볼 것 없이 

신나게 먹어줍니다.

오예~~



커다란 통감자가 

마구 들어있는데요.


구수하고 담백해서 

제법 먹을만합니다.



아삭한 피클도 

먹어줘야죠.



그렇지~~


콜라가 없으면 매우 

아주 섭하지요.


미리 준비해놓은 

얼음을 컵에 넣고요.



콜라를 죽~~

가득 부어줍니다.

얼음 콜라 완성이요~~


그리고 시원하게 

한잔 쭉 빨아줍니다.


크...좋구나...



이번에는 커다란 새우가 

박혀있는 피자를 

먹어줍니다.


보이시죠?


새우가 쫄깃하고 

맛도 좋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좋아하는 

감자를 잔뜩 얹어서 

먹어주는데요.


구수하고 담백한 것이 

아주 그냥 맛있네요.



어? 59쌀피자 

통감자 새우피자를 

맛나게 먹다보니 

얼음이 부족

합니다.


그래서 냉동실에서 

얼음 더 꺼내서 컵에 

마구 넣어주고요.



코카콜라를 부어줍니다.

그리고 시원하게 한잔 

빨아줍니다.


캬...좋다...



얼씨구?


피자 누가 다 

먹었냐?


정신없이 먹다보니 

피자를 싹쓸이 했네요

ㅠㅠㅠ


이게이게 라지 대짜리

라고 하는데요.


제가 보기에는 

중짜리처럼 보입니다.


그러니 꼬맹이하고 

저하고 둘이서 싹다 

먹어치우죠.


59쌀피자가 

100% 자연토핑치즈를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그건, 

내눈으로 못봤으니까 

모르는거고요.


아무튼,

맛은 아주 좋습니다.


저는 피자를 워낙 좋아해서 

도미노피자,미스터피자,

피자헛피자 등등 많은 

피자를 먹어 봤는데요.


59쌀피자도 제법 

맛있고 먹을만 

합니다.


동네 이름없는 피자집 

피자는 밀가루 냄새도 

팍팍 나는데요.


59쌀피자는 밀가루 

냄새도 안나고요.


오늘은 이렇게 59쌀피자 

메뉴 가격 사이즈,


통감자 새우피자를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몸에 안좋은 피자와 

몸에 안좋은 콜라를 

먹어서 꼬맹이한테 

살짝 미안하기는 

하지만요.


몸에 안좋아도 가끔 

이렇게 맛있는 피자먹고 

스트레스 푸는 것도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너무 자주 

먹으면 곤란합니다.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